맥주져아

강남맛집 강남 고기집 히노케♪ 본문

맛집

강남맛집 강남 고기집 히노케♪

헤헤좋아여 2015. 5. 3. 20:23

제가 자주가는 강남역 고깃집 포스팅 할게요!

전에 올렸던 강남역 감성캠핑 맥주창고와 같은날 갔던 집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두군데 맛집이에요!

히노케에서 고기냠냠하고! 감성캠핑 맥주창고로 가서 한잔 더 2차로 먹으면 최고의 조합이거든요 ㅎㅎ

히노케 강남시티점에선 소고기를 즐겨 먹어요

사진 올려볼게요!


강남역 시티극장 뒤편골목으러 100m쯤 걸어올라가시다 보면 위와 같은 사진을 볼수 있어요!





 이눔!! 소를 보시면 히노케인걸 아실 수 있어요!

좌석은 대략 50석 정도?
주말에 가면 종종 기다려야 했어요..인기가 많답니다..





저는 주로 소맥을 먹지만-_-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사케를 판매하고 있어요



아사히부터 소주 맥주 참이슬 등등 다 있죠?

맘에드는점 하나는 청하가 4천원 이라는거에요

저는 소고기에 청하먹는게 그리 좋던데

여기서는 4천원에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강남에서는 거의 청하 5천원 이상 한답니다..




히노케의 고기메뉴입니다.

대표메뉴중 하나인 야끼니꾸 갈비살

1인분에 만원인데 3인분 주문시 19,500원

4인분 주문시에 8인분을 주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고있어요!



그 외 고기메뉴들입니다.

저는 이중에서 깎둑소금구이를 가장 좋아합니다 (16,500원)

별다른 소스없이 소금에 찍어먹을 때 소고기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먼저 깎둑소금구이를 시켜보았습니다.

마늘을 같이주네요

소고기라 그런지 금방익습니다.

이게 좋아요...5분만에 구워서 청하량 냠냠




말씀드렸던 야끼니꾸입니다.

4명이서가서 4인분시켰더니 8인분이 나왔어요

위에보이는 한판이 4인분입니다.

얇아서 금방익구요. 양념이 되어있어서 별다른 소스가 필요없습니다.






특별한 날이라 사케한병을 시켜서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이곳의 포인트 중 하나인

된장라면 입니다. 저는 사케나 청하에 야끼니꾸와 소금구이를 먹고

마무리로 된장라면을 호로록 하였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꽤나 괜찮은 소고기를 먹어서 행복했습니다.

이렇게 먹고 여기서 1분거리에 "감성캠핑 맥주창고" 로 이동하여 2차로 꿀맥주를 먹으면

참 좋답니다. [감성캠핑 맥주창고 포스팅 바로가기]


찾아가시는길 안내하며 포스팅 마칩니다.







강남역 11번출구에서 신논현역 방면으로 가다 우회전 하여 150m 가량 직진


히노케 강남시티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8-5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6길 20 혜진빌딩

02-3452-923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