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이대맛집 해물우동볶음 김누들 본문

맛집

이대맛집 해물우동볶음 김누들

헤헤좋아여 2015. 4. 16. 23:18
안녕하세요

이대맛집을 소개할게요
사실 저번에 포스팅했던 후쿠스시를 가려다가
우연히 발견했어요
마침 매콤한게 땡겼는데 김누들 입간판을 발견하고나서 바로 해물우동으로 맘이 바뀌었어요 ㅎㅎ

이대apm옆 골목을 지나가는데 이렇게 신장개업 간판을 발견했습니다오픈이벤트로 와인도 저렴하게 팔고있네요

큰길에서는 조그만 간판만보입니다

계단을내려가면 우측편에 자그마하게위치해있는 김누들

20년 노하우로 개업하셨다하기에사실 이거믿고 들어가봤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30분부터21시까지!
아르바이트 공고도 붙어있더라구요 ㅎㅎ

김누들의 메뉴판입니다!저는 메뉴판찍어서 올리는 블로거가 제일고맙더라구요
예산과 메뉴를 미리 생각하고 계획을 짤수있게 해주니까요
그래서 조금 귀찮아도 항상찍고있어요
저는 해물우동볶음과 미트우동볶음을 주문했어요
이름이 김누들이고 해물우동 야끼우동이 주 메뉴이니까요
대표메뉴를 먹어보기로했습니다

기다리면서 찍은 주방입니다
요새 유행따라 오픈되어있어서
우동볶는소리가 다 들리더라구요

미트우동볶음이 먼저나왔어요

해물우동볶음입니다

해물을 기다리면서 미트를 이미먹어서--사진이 좀 그렇네요 ㅎㅎ
가격대비 훌륭하구요 그닥 맵지않아서
너무매운걸 못드시는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맛있었어요 그래서 다음번엔 스테이크를 먹어보려구요
맛 괜찮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흔한 야끼우동이나 일본요리 체인보다 만족했어요
추천합니다
다음엔 스테이크를 먹어보고 후기올릴게요

찾아가는길입니다
서대문구 대현동
지하철 이대역에서 이대역방면으로 직진하다 apm지나서 좌회전 하신후
20m정도 가시면 쉽게 찾으실수있습니다
신장개업이라 그런지 세부정보가 없네요
이럴때 미리가서 먹어보는것도 재미겠죠
이만줄입니다
이대맛집 해물우동볶은 김누들 포스팅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