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명동맛집 상큼한 레몬이 가득 명동 해피레몬플러스 ♬ 본문

맛집

명동맛집 상큼한 레몬이 가득 명동 해피레몬플러스 ♬

헤헤좋아여 2015. 5. 5. 22:49

명동 외환은행 앞쪽에는


독특한 건물이 하나 있어요




되게 귀엽고 쌩뚱맞죠..?


명동에는 다 커다랗거나.. 한 건물에 수십개의 가게가 몰려있는것이 일반적인데

혼자만 우뚝 서있는 이 건물


여기에 명동 해피레몬플러스가 있어요 ^^; 3층짜리 건물인데 혼자서 사용한답니다 ㅎㄷㄷ


평범한 카페에 질리셨다면, 여기한번 가보시는걸 강추해요! 여기는 독특한 맛과 싱그러움이 있거든요!




안녕 해피레몬

은행근처여서 그런지 점심시간에 가면 유니폼을 입구 줄서있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어요


사실 명동에는 커피숍이 굉장히 많아요.

스타벅스를 필두로 50m만 걸어도 두세군데 정도 는 쉽게 볼 수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곳이 인기있는 이유는

뭔가 독특해요. 시원하구요. 깨끗하고 예뻐요


하하...


여름이 되면 더욱더 인기가 많아질테인데..

약간 걱정도 되네요



매장의 전경입니다



주문을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찍어보았어요.


차가운 메뉴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레문을 이용한 따뜻한 종류의 차도 많으니

따뜻한 음료를 드실분도 괜찮아요! 아메리카노도 있답니다!


가격은 레귤러 기준 2천8백원! 이디야보다도 더 싼것 같아요! ㅎㅎ



주문하는곳입니다! 모자만 나왔는데요. 이 곳의 점원분들은 저렇게 귀여운 베레모는 쓰고 일하세요

또한 제조하는 과정이 매장에서 다 보이기때문에 청결함을 느낄수가 있어서 더욱 좋아요!



상큼한 레몬의 모습

보기만 해도 싱그럽네요



레몬과 파인애플 바나나~~


해피레몬 플러스의 캐릭터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 머그컵은 정말이쁘네요. 다음에 가면 사야겠어요



1층에 있는 좌석이에요

이렇게 앉아 명동을 걷는 사람들을 보고만 있어도 시간이 잘가요..



외국인들을 외국어로 된 메뉴 안내입니다.




주문하는법입니다

1. 음료를 고릅니다!

2. 사이즈를 고릅니다! 레귤러(400cc) 라지(500cc) 점보(700cc)가 있어요!

3. 설탕의양 당도를 결정하구요!

4. 얼음의 양을 결정합니다

5. 그외 토핑이 필요하시면 토핑을 추가합니다. 하핫 복잡하지만 간단합니다! 




명동에는 매장이 하나밖에 없지만, 전 세계에 체인점이 있는 유명한 곳이었네요




2층의 모습입니다.

1~3층 건물을 독채로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충분한 좌석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사진을 찍어봤어요

레몬우롱스무디(L) 입니다. 4300원이네요


가장 기본이면서, 베스트셀러인 레몬스페셜쿨러(L) 4100원 입니다 하핫

저는 이게 제일 시원하고 좋아요


레몬금귤스무디(L) 4400원입니다!


아메리카노에요

귀여운 컵에 담겨나오네요


레몬 스페셜 쿨러모습이에요

안에 레몬이 들어있네요

빨대를 꽃아 쭉쭉 빨아드시면

작은 알갱이(레몬)이 씹히는데 이게 굉장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레몬 스페셜 쿨러 추천합니다 ㅎㅎ




명동 해피레몬플러스 위치 안내해 드리면서 포스팅 마칠게요


해피레몬플러스 명동직영점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2가 195-15

전화번호 070-4114-8103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가량 소요됩니다!

4호선 명동역 8번출구에서는 7~8분정도 걸려요~!


명동에 해피레몬 플러스 매장이 하나 더있거든요



명동 롯데백화점 내에도

해피레몬플러스가 있으니 이쪽이 가까우신분은 롯데백화점으로 가셔도 괜찮을 듯하네요!


해피레몬플러스 매장위치와 메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리레몬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명동맛집 상큼한 레몬이 가득 명동 해피레몬플러스 ♬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