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명동맛집 하동관 후기 본문

맛집

명동맛집 하동관 후기

헤헤좋아여 2015. 5. 2. 00:06

명동맛집 하나 포스팅할게요!

명동에서 유명한 전통의 곰탕맛집

하동관입니다!

워낙 유명한 집이라 다들 들어보셨나요?

저는 해장하자고 이곳에 가자고 해서 쫄래쫄래 따라가 보았어요..


사진의 퀄리티는 ㅠㅠ

저는 사진을 찍으로 포스팅하러 가는게 아니라

먹으러 간김에 포스팅-_- 하는 편이라 먹으면서 폰카로 뚝딱! 찍는게 많아요

저퀄의 사진은 양해부탁드려요^^;;




하동관 입구 사진입니다!

전통이 있는 모양이죠? 그러나 반전이 있게도 이곳으로 옮긴지 얼마 안되었다고..하더라구요 -_-;



멀리서 줌땡겨 찍은사진입니다 ㅎㅎ

하동관의 모든 재료는 국내산! 입니다





메뉴는 아주 간단합니다!

곰탕과 수육!

곰탕은 만이천원

특은 만오천원

저는 부르주아처럼 만오천원짜리 시켰어요!




기다리면서 찍어보았어요..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10분이상 기다렸답니다

평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직장인들이 많았어요

사장님께서 받은 감사패들이 많이 보이네요




2007년 삼각동에 있을떄 사진이네요

그러니까 옮긴지 10년이 채 안되었나봐요




영업시간 쿨하죠?

점심시간이 피크시간이고

재료가 떨어지면 마감한다 합니다.

영업시간은 7시 ~ 4시30분까지 이며, 1,3주째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그러므로 아쉽지만 저녁때 소주한잔하면서 수육먹는건 불가능 ㅠㅠ 합니다




하동관 직영은 명동, 여의도, 코엑스 만 있다고 써있네요



나왔습니다.

특곰탕! 간이 거의 되어 있지 않아요! 좌측에 보이는 파와 후추 소금을 넣어야 해요

이곳의 특징 장점은! 사람수에 맞춰서 깎두기와 배추김치가 나왔어요!

청결하고..또 굉장히 맛있었어요!

역시 탕맛은 김치맛!!




넉넉하게 준비된 재료입니다..

하하하하....파먹다 죽을듯..........

하하하...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합니다..

맛있네요

전통은 괜히 생기는게 아닌가 봅니다




명동 하동관 위치입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가 10-4

02-776-5656


을지로입구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명동 곰탕맛집 하동관 포스팅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