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강남맛집 맥주가 맛있는 감성캠핑 맥주창고 ♬ 본문

맛집

강남맛집 맥주가 맛있는 감성캠핑 맥주창고 ♬

헤헤좋아여 2015. 5. 2. 21:53

친구들 만나면 강남역에서 자주 만나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여러사람이 모이기 편한 2호선에 위치해있고, 먹을곳도 많아서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가 좋아하는 맥주집! 감성캠핑 맥주창고에요


이곳은 텐트? 캐노피 식으로 마치 캠핑온것 같은 기분을 낼 수가 있어서


주중이든 주말이든 여성분들이-_- 많이 있더라구요.


꼭 그래서 가는것만은 아닙니다만....이곳의 분위기가 좋아서..자주 찾는 집입니다!


사진 올려볼까요?ㅎㅎ




맥주창고 입구에요!

이곳은 2층에 위치해있어요!









맥주들이 많네요..병맥주도 많구요

꿀맥주 종류들이 많은데요..

저는 생맥주가 더 입에 맞더라구요




이곳의 메뉴판이에요

크림생맥주 3천9백원

꿀맥주 4천9백원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요

대부분의 안주들이만원이하의

가격에 형성되어 있어서

둘이서 2만원이면 그럭저럭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죠.? 평일이라 그런지 테이블에 빈자리가 많이보이네요

왼편에 보이는 냉장고에서 병맥주를 자유롭게 들고 오시면 된답니다.








여기는 맥주가 테이크아웃이 되요...

요즘같은 날씨엔 꿀맥주 두잔정도 Take out 해서...노상하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여성분들이 민감한 화장실 문제에요

여성분들은 화장실이 더러우면 좀 그렇잖아요...ㅎ

여자화장실은 내부에

남자화장실은...외부에 있습니다...-_-;

 

사진의 우측이 남자화장실입니다

1층과 2층사이에 남자화장실이 있음을 참고해주세요!



팝콘입니다

배가 불러서 간단한 안주를 시켰어요

맥주안주엔 또 팝콘만한게 없잖아요?

배불러도 슬슬 들어가는 고소한 팝콘! 2천9백원입니다!





크루저를 한병 호로록



XXXX (Four X)를 한병 또 호로록



창가쪽 테이블도 있으나

높이때문에 밖이 보이지는 않네요.



이곳의 하이라이트!

장점중 하나인

캐노피!! 텐트입니다!

저곳에 앉아서 꿀맥주를 먹고있으면

마치 내가 캠핑을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항상 커플들이-_- 자리하고 있어

빈자리를 찍기가 쉽지는 않았으나, 빈사이에 재빨리 사진을 찍었어요! 하핫

언젠가는 저도 저 자리에서 맥주를 먹고 싶네요




인스타그램 이벤트 안내네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로 감성캠핑맥주창고를 등록하면

꿀맥주 한잔을 무료료 드린다고 하니

방문하실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찾아가는길 안내해 드릴게요!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시티극장 방면으로 걷다가

우측으로 200m 가량 올라가시면 2층에 보입니다!


연인과 나란히 앉아 캠핑온것 같은 기분을 느끼시고 싶은분들께 추천해드리는

강남역 감성캠핑 맥주창고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7-2 2층

02-557-8172


전화번호 뒷자리가 주소네요 ㅎㅎ 신기하네요!


강남역 맥주창고 포스팅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