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명동맛집 한식뷔페 자연별곡♬ 본문

맛집

명동맛집 한식뷔페 자연별곡♬

헤헤좋아여 2015. 5. 10. 22:10

오늘 후기를 쓸 맛집은


명동에 위치한 한식뷔페 자연별곡이에요 ^^ 워낙 유명한 곳이죠?


한식뷔페임에도 불구하고 20대 여성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희한한 곳입니다?! 실제로 점심시간에


방문해보면 20대부터 60대이상까지 정말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계세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왔어요

자연별곡 명동점은 4층에 위치해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편하게 올라오실 수 있습니다!



대기팀수와 최근호출테이블을 알려주는 전광판입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워낙 인기가 좋다보니 대기인원이 있네요


실제로 이 시간이후로는 더욱더 많이 대기하고 계시더라구요

점심시간에 이용하실거면 11시30분정도까지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12시부터는 어마어마하게 들어오시더라구요!




기다리는중에 찍어봤어요

고객만족도를 위한 설문조사판 말구요 ㅋㅋ


밑에 보이는 모양이 젓가락 받침대 입니다

귀엽죠

독특한 모양이 인상적이었어요




점심을 예약하고 갔더니 이렇게 자리를 예약석으로 잡아주었습니다.


예약은 전화를 통해 진행했구요 자리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매니저님이 신경써서 예약해주셨어요


당일 예약은 조금 힘들 수 있으니 미리미리 전화하시면 예약하는데 무리가 없을것 같아요!



저녁과 주말에는 14가지 요리가 더 나온다합니다ㅠㅠ

이에 대한 사진은 밑에서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없는 요리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저녁에 또 와야겠어요!ㅎㅎ



평일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빈자리가 거의없습니다.

빈자리가 잠깐 생겨도 바로바로 차더라구요!




차와 커피가 있는 공간입니다.

모든 메뉴를 셀프로 마음껏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특히 커피가 좋더라구요



나물반찬과 밥과국 매뉴입니다.

신선했어요!



즉석전이있었어요

역시나 오픈된 주방에서 바로바로 조리해서 주시니까

따뜻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왜 결혼식 같은데 부페가면 식어서 맛없는 경우가 많잖아요?

여기는 바로바로 조리하니까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아쉽지만 주말 공휴일 저녁에만 즐기실 수 있는 깻잎쌈밥 메뉴입니다.

다음에 먹어봐야지...



인상깊었던 메뉴에요

두부튀김꼬치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인데

두부의 맛과 튀김의 맛이 조화로웠어요

양념이 굉장히 독특했습니다..이 메뉴..추천합니다..



주말에만 나오는 케이크 ㅠㅠ 입니다.

그러나 이 외에도 여러가지 케이크가 있었어요

딸기나 초코 같은 메뉴요



가장 맘에 들었던건 빙수였어요

빙수를 자유롭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데

세상에 보통 빙수에 보면...그 떡이 비싸서 몇개 못넣잖아요..


여기는 자유롭게 떡과 팥과 연유를 넣을 수 있어서

자기 취향에 맞추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정말 떡을 양껏 넣어서 먹었더니...사실 팥빙수 인지...떡빙수 인지...


그래도 정말 좋았어요...빙수만으로도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서울식 당면순대볶음의 모습이에요

어떠한 보정도 하지 않았는데...맛있어보이죠..? 실제로도 신선합니다 ^^




인테리어는 식당에 잘 어울리게 해놓았네요

실제 채소는 아닙니다 ㅋㅋ



특별하게 생긴 식판이에요!

9가지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어 조금씩 담아 보았어요

저는 왼쪽상단의 아이스홍시와!! 두번째 맛탕을 추천드려요

홍시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최근에 변경된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자연별곡 명동점 영업시간이 오전11시부터 오후10시로 변경되었으니 이점 착오없으시길 바래요!




가장 궁금하셨을 자연별곡 가격입니다.

평일런치 12,900원 평일디너 19,900원 주말과 공휴일 가격은 역시 19,900원 입니다.


초등학생은 요일에 관계없이 9,900원! 미취학아동은 6,500원

그래도 36개월미만은 무료입니다 ^^


유의하실점은 36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일행 당 2명까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자연별곡에서 진행중인 봄 신메뉴 이벤트 안내에요

블로그에 자연별곡 봄 신메뉴 사진과 시식평을 올리고

url을 남기면 우수작성자 50명에게 자연별곡 1인 식사권을 증정하는 행사에요 ♪

저는 신메뉴를 먹기만 했는데 ㅋㅋ 가능할까 모르겠네요~





자연별곡 명동점 매장위치와 전화번호 안내해 드릴게요!


자연별곡 명동점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가 53-1 포라리스빌딩 4층

전화번호 02-318-0540

4호선 명동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가량 소요됩니다 ^^






2015년 5월 기준 자연별곡은 전국적으로 3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자연별곡 매장과 혜택 할인 및 이벤트에 관한 안내는 자연별곡 블로그 /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소 남겨드리며 이만 물러갈게요~


 명동맛집 한식뷔페 자연별곡♬ 포스팅 끝


자연별곡 홈페이지 : http://www.naturekitchen.co.kr/Default.aspx

자연별곡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naturekitchen11

자연별곡 블로그   : http://blog.naver.com/naturedin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