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후지큐 하이랜드 버스탑승후기 본문

여행

후지큐 하이랜드 버스탑승후기

헤헤좋아여 2015. 3. 20. 23:21



후지큐 하이랜드 버스예약에이어
버스탑승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저는 신주쿠 동부쪽에 숙소가 있어서
그곳에서 서부쪽 신주쿠버스터미널가는법을 알려드릴게요





구글맵에서 본 신주쿠버스터미널 위치에요이곳에서 후지큐하이랜드가는 버스를 타면됩니다

저는 서부쪽에서 걸어서 신주쿠역 동부출구로 들어갔어요

신주쿠역 웨스트게이트 안내를 따라갑니다

꽤나 멀어요 따라서 계속걷습니다

찾았다! 서부출구에서 도보로3~5분가량 걸립니다

1층에 바로 매표소가보입니다

후지큐 큐팩안내인데요
주의하실점은 5번매표소에서 후지큐가는 버스를 예매한다는거죠
딴줄에
서서 약간 시간낭비를 했네요

8시 40분 조금 늦었네요...

버스는 빈자리가하나도 없어요..
후지큐하이랜드가 종점이아니에요
저 앞에 보이는 티비에서
영어로 그리고 방송으로 한국말로 안내를 해줍니다

버스스테이션 생긴 모양이에요 사진이 많다보니 2부로 넘길게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