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공차 메뉴추천 타로스무디 맛있져 본문

맛집

공차 메뉴추천 타로스무디 맛있져

헤헤좋아여 2015. 5. 21. 09:51
어제는 날씨가 몹시 더웠어요
배고프기까지 했어요

이런날은 공차가 제격이죠
시원하게 맛있으면서 배도부르잖아요 ㅋㅋ

명동엔 롯데백화점 지하에 공차가 있어요
더 가까운데 없을까해서 찾아보았더니
명동 외환은행에서 명동역 방면
ABC마트 근처에 공차가 있는걸 알게되었어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람이 많은 동네인데
공차가 없을리 없죠:-)

명동 예술극장 쪽에서 걸어오는길에
찾아가 보았답니다

명동 우리은행과 명동예술극장 사이
골목으로 보면 맥도날드 abc마트가 있는
골목이 있어요 아 스타벅스와 오설록
건물도 유명하죠..

조오기 보이시나요
스무디킹 뒤쪽으로 간판이..

조오기....KFC전에...

찾았네요
명동 오설록 바로 옆에 위치한 공차입니다
1층은 카운터와 대기석으로
2층 3층은 테이블이 있는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오늘 저는 타로스무디를 먹으러
왔어요 평소엔 밀크티 종류를 자주 먹지만
너무 달기도 해서요...
그리고 타로는 결정적으로 몸에
좋은 작물이라는 얘기를 들어서요

아 스무디에는 타피오카가 없어요
공차의 맛은 역시 잘근잘근씹어먹는
알갱이인데..이게 없으면 공차가
너무 심심하겠죠
그래서 타피오카를 5백원을 내고
추가해줍니다







명동ABC마트 바로 앞 건물입니다
유동인구가 어마어마합니다
공차명동점 위치는 정말 좋죠..

기다리면서 접한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공차 스탬프카드 신규발급이 중단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스탬프카드는 5월31일까지 사용하셔야
합니다 ㅠㅠ
전에는 커피빈이 이러더니 공차도 이제는
앱을통한 적립만 가능하도록 바뀌려나봅니다...
스탬프를 많이 찍어놓으신분들은 아쉽지않도록 부지런히 5월까지 사용하셔야겠어요~

타로스무디 가격은 4300원이에요
타피오카를 추가해서 4800원이네요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고 있어요
명동은 어디가나 이렇답니다..



화장실안내입니다..
2층엔 여자화장실
3층엔 남자화장실이 있습니다
화장실이 내부에 있어서 좋네요^^




타로스무디 두잔을 테이크아웃해서
룰루랄라 걸어갑니다
흐르지 않도록 봉투에 잘 담아주셨어요

타피오카를 추가한 타로스무디의
모습입니다
오묘한 색감의 타로스무디 그맛은?

음...달지않으면서 청량감을 맛보고
싶은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저는 밀크티를 먹을때도 당도를 높이지
않는대요...그러면서 시원하게 먹고싶으니 얼음은 많이 넣죠

이 제품은 스무디라서 얼음을 따로 넣지않아도 시원하구요
달지 않아서 더 좋아요

타로는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녹말의 괴경작물이라고 네이버사전에
나와있습니다 ㅋㅋ 몸에좋은 타로
그리고 적절한 청량감과
공차의 쫄깃쫄깃한 타피오카까지
모두 한번에 맛볼수 있는 공차
타로스무디 추천합니다

펄은 꼭 추가하셔서 드시는걸 추천해요!


공차명동점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가 46-3
명동7길 12-1
02-318-0760

공차 메뉴추천 타로스무디 포스팅 마칩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