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갤럭시S7미러케이스 카카오프렌즈 귀여워 본문

가성비의영역

갤럭시S7미러케이스 카카오프렌즈 귀여워

헤헤좋아여 2017. 12. 4. 19:57

스마트폰으로 거울을 자주 보다가 그냥 이럴바에는 케이스를 미러로 바꾸자는 생각이 들어

이래저래 알아보았다



저렴한 케이스는 딱 그값을 한다는 말에 구매를 망설이며, 구매평을 둘러보다가 카카오프렌즈 케이스가 거울성능도 좋고 가격도 괜찮다는 말에 구매를 결심하였다.

 


하루만에 도착한 갤럭시S7 카카오프렌즈 미러케이스 모델명은 G930을 골라야 한다.

갤럭시S7엣지 모델은 G935 이니 혹시나 헷갈리지 않도록 하자.

 

 

미러케이스를 장착한 모습, 무지와 콘으로 결정하였다. 일단 무지와 콘의 사이즈가 크지 않아서 거울이 잘 보였다. 물론 내가 무지를 좋아하는것도 있다.

 

 

가장 중요한 거울의 효과를 알아보기 위해 키보드를 반사하여 찍어보았다.

키보드 글자가 선명하게 비칠만큼 성능이 좋았다.

젤리케이스 후면에는 검은색 판으로 거울을 보호하는 장치가 부착되어 있었다.

 

 

첫 번째가 미러케이스의 성능이었다면, 두 번째는 버튼을이 잘 눌리도록 케이스가 정확하게

제작되었는지가 중요하였다.

아래 사진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아무래도 조금 가격이 있는 제품이라 그런지 유격이 전혀 없이 딱 맞았다.

가장 신경이 쓰이는 충전케이블 연결부위도 알맞게 파여 있었다.

 


볼륨키 조절하는 부분도 적당히 양각으로 튀어 나와있어 손으로 누르기가 편했다



카카오프렌즈 케이스들은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제품의 품질도 굉장히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가로 구매하여 배송비 포함 만원에 구매한 제품치고 굉장히 맘에 들었다.

거울에 잔기스가 생겨 성능이 떨어지면 같은 제품으로 다시 구매할 용의가 있다.

S7용 카카오 미러케이스 리뷰를 마친다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