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사무실미니가습기 추천 오아촉촉300 가습기 본문

가성비의영역

사무실미니가습기 추천 오아촉촉300 가습기

헤헤좋아여 2017. 11. 22. 19:19

겨울철이 되어 사무실에 히터를 틀자 얼굴이 너무 건조했다.

땡기고 코는 막히고 빨리 가습기를 구매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사무실용으로 사용할 미니가습기를 찾아보았다.

가성비를 따져 구매한 제품 배송비 포함 2만원 가량에 스마트폰 전원을 사용하는 가습기를 찾았다.



오아촉촉300가습기 모델명 OA-HM250

자그마한 사이즈에 안드로이드폰 용 마이크로핀 전원을 이용하기 때문에 별도로 전원코드를 연결할 필요가 없어 이제품을 선택하였다.



색깔은 그레이 눈에 안뜨이는걸로 선택



초음파 가습기 이며, USB전원을 사용한다.

최대 3시간 사용으로 나와있지만 한번 누르면 3시간 동안 작동하고 꺼진다는 이야기이다.

3시간후에 다시 누르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



가습기의 제원과 외관에 대한 설명이다.

용량은 300ml 소비전력은 1.8w 분무량은 60cc이다.

무게는 192g으로 가볍다. 그러나 들고 다닐일이 없기에 크게 중요하지는 않을 듯 하다.

크기는 가로 세로 12cm 높이 9.3cm 이다.



MSIP 로 시작하는 전파인증을 받았다. 

인증번호는 MSIP-REI-K2c-OA-HM250

별거 아닌것 같아도 당연히 인증받은 제품을 사용하여야 한다.

제조국은 중국



12cm라는 크기가 확 오지 않기에 크리넥스 티슈와 크기 비교를 해보았다.

위에서 내려다 본 너비는 크리넥스 티슈가 더 두껍다.



다음은 높이와 너비를 한눈에 볼수 있도록 옆에서 찍었다.

사무실용 미니가습기의 핵심은 작은 사이즈 아닐까



크리넥스 티슈곽 보다 높이는 조금 낮고 너비도 얇다.



한번더 비교를 위한 사이즈 샷

크리넥스 크기의 1/2가 조금 안되는 듯 하다.

안드로이드 케이블을 사용해서 별도 전원이 필요없으니까 깔끔하다.



제품을 분해하면 필터를 볼 수 있다.

촉촉 필터라고 물을 빨아들여 분출하는 장치이다.



기본적으로 하나가 장착되어 있고 하나는 별도로 들어있다.



제품에 대한 설명

인증번호와 제품판매자 주소

재조자 정보 등이 나와있다.

하단에 저런 벌집무늬가 있어 미끄러지지 않는 듯하다.



실제 작동 후 사진을 찍어 본모습

생각보다 분무량은 괜찮았다

폰카로 찍은 사진에도 분무되는 모습이 잘 보인다.



1인용으로 혼자서 쓰기에는 모자람이 없다.

사무실 책상위에 조그마한 가습기를 놓고 싶은분께 추천한다.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