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이니스프리 남성용 제품 구매기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클렌저 스크럽 본문

가성비의영역

이니스프리 남성용 제품 구매기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클렌저 스크럽

헤헤좋아여 2017. 12. 2. 12:59

날이 추워지니 피부가 땡겨서 급하게 이니스프리를 방문했다.

비오템, 키엘 등 외산제품도 많이 사용했지만, 그래도 나한테 가장 잘 맞는건 이니스프리 제품인 것 같다

물론 가격도 저렴하다 

스킨 로션 에센스를 여러번 바르기에 귀찮아 한 번에 끝나는 제품을 꾸준히 쓰고 있어서,

이번에도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를 사러 갔다.


 

기존 사용하던 제품은 가장 무난한 초록색 제품이었는데, 파란색 포레스트 포맨 에센스는 피투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고 주름개선, 탄력강화, 모공관리, 미백, 보습 기능이 있다고 하여

이 제품으로 선택하였다. 역시 나이를 드니까 주름개선과 탄력강화라는 키워드에 끌리는 건 어쩔 수 없나보다.

 

 

가볍게 한 두 제품만 사러 갔는데, 간 김에 잔뜩 사게 되었다. 

포레스트 포맨 에센스, 클렌징폼, Jeju volcanic pore soap, 스크럽, 파워 익스트림 클렌징폼까지 구매하였다. 

나머지 제품들은 샘플이고, 가장 우측의 초록색 프레시 올인원 에센스는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이다.

 

 

새롭게 구매한 파란색 모이스쳐 에센스와 기존에 사용하던 프레시 올인원 에센스의 비교사진

실제 사용해보니, 새로운 파란색 제품이 좀 더 끈적하고 진한 느낌이다.

프레시 에센스가 로션에 스킨을 탄 느낌이었다면, 모이셔츠 에센스는 로션에 크림을 탄느낌

비비크림을 바르는 듯한 두꺼운 느낌과 색깔도 좀 있다.

진한 느낌이기에 좀 더 많이 발라야 하는 느낌도 있다.

프레시 에센스는 두 번 펌핑해서 사용했다면, 모이스쳐는 세 번정도 펌핑해야 하는 느낌이다.

 

 

이번에 구매한 스크럽폼과, 오일컨트롤 클렌징폼, 모이스쳐 에센스의 모습이다.

스크럽폼은 굉장히 성능이 좋았다. 클렌징후에 약간 물기가 있는 피부에 묻혀서 모공위주로

강하게 스크럽을 해 보았는데, 자는 내내 피부가 뜨거울 정도로 스크럽 성능이 좋았다.

너무 강해서 오히려 앞으로는 살살, 적당히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일 컨트롤 클렌징 폼은 남성용으로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기본적으로 알맹이가 좀 들어있는 느낌이었다. 스크럽 기능이 어느 정도는 포함 된 제품이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주 화산송이 클렌징폼과 비슷한 느낌도 들었다. 스크럽을 꾸준히 따로 해줄거라면 굳이 남성용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기본 폼클렌징을 써도 될 것 같았다.

 

 

이 제품은 휴대용으로 사용하려고 산 폼클렌저다. 여행을 가거나 헬스장에서 씻을 때 뚜껑이 확실히 밀봉되어 내용물이 밖으로 새지 않도록 되어 있었다.



매장에서 이 클렌징폼을 보았을 때 군인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었다. 얼굴 위장 크림과 나란히 놓여 판매되고 있는 걸 보니 군인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도 많이 나오는 것 같았다. 실제로 사용중 이라도 뚜껑을 닫으면 내용물이 새지 않아, 아주 유용할 듯 보였다.

 

 

손바닥에 클렌징폼을 짜서 비교해 보았다.

맨위의 진한 진흙같은 느낌이 스크럽 폼, 중간에 있는 묽은 느낌이 익스트림 클렌징폼(휴대용), 맨밑의 하얀 제품이 오일컨트롤 클렌징 폼이다. 남성들은 맨 아래 오일컨트롤폼을 쓰고 가끔씩 스크럽제품을 사용해주면 딱 좋을 듯 했다.

 

 

매장에서 구매했더니 일체 할인이 없었다. 물론 샘플은 좀 받았다.

휴대용 파워 올인원 클렌징은 3천원, 화산송이 모공 스크럽 폼은 8천원, 오일 컨트롤 클렌저는 만원, 올인원 에센스의 가격은 만원이다. 화산송이 모공비누는 7천원이다.

인터넷쇼핑으로 사면 좀 싸긴 하지만, 현장에서 비교해보면 사는 맛도 있으니 개인의 기호에 맞춰 해결하도록 하자.

 

 

마지막 제품은 화산송이 모공비누다.

썬크림을 많이 바른날은 이 제품을 이용해서 이중 세안을 한다.

 

 

거품을 쉽게 낼 수 있도록 거품제조기가 포함 되어 있는데, 이게 아주 물건이다

저 케이스에 넣어 물을 묻힌 후 비비면, 거품이 아주 풍부하게 난다.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을 먼저 사용해서 1차 세안을 하고, 2차 세안은 일반 클렌징폼을 이용해서 하면 좋은 것 같다. 그리고 가끔씩 스크럽을 이용해서 모공관리를 해 주면 더 바랄게 없을 듯 하다. 이니스프리 남성 클렌징폼과 에센스 리뷰를 마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