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카카오프렌즈 2018 다이어리 라이언과 어피치 귀여워 본문

가성비의영역

카카오프렌즈 2018 다이어리 라이언과 어피치 귀여워

헤헤좋아여 2017. 12. 26. 19:30


어피치는 어차피 귀엽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프렌즈 2018년 다이어리 또는 플래너라 불리는 이 예쁜 노트를 보려고 해요. 개인적인 의견보다는 필터와 조명이 없는 사진위주로 있는 사실 그래도 보여드릴게요

카카오프렌즈만 해도 다이어리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잖아요. 다만 매장에서는 못뜯어보게 포장이 되어 있더라구여...




어쩌다 보니 두 개가 다 생겨서 기분좋게 두 개를 같이 비교해 보겠어요

좌측이 라이언 다이어리, 우측이 어피치 다이어리입니다. 



이 다이어리는 아쉽게도 두 종류만 출시되었어요. 무지나 네오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먼저 뒷면을 보자니 스티커가 예쁘게 들어있네요. 아쉽게도 스티커 종류는 두 종류 다 동일한 듯 합니다. 다행히도 스티커에는 무지 콘 네오 프로로 제이지 등 다른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다 있네요


첫페이지 사진입니다. 위쪽이 어피치 아래가 라이언입니다.












라이언과 어피치 다이어리 속지에요. 겉감이 파란게 라이언 분홍색이 어피치입니다.

내부 디자인은 차이가 없고, 중간 중간 들어있는 속지의 그림이 좀 다른게 차이점이네요




라이언 다이어리의 외관입니다. 남색에 가까운 파랑에 노란색 밴드입니다.

실물과 가장가깝게 보이고자 조명도 안비추고 필터도 쓰지 않았어요




어피치 다이어리에요. 분홍색 겉감에 빨간색 밴드입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데.. 라이언이 인기가 더 많죠? 고민이 좀 되네요




뒤쪽에는 봉투형식으로 편지나 스티커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두 다이어리는 색감과 일부 속지를 제외하고는 매우 닮아있네요 색감이 대조적입니다.

아쉽게도 속지를 교체할 수 있거나, 내년에도 쓸 수 있는 그런 플래너 스타일의 다이어리는 아니네요



다이어리의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카카오프렌즈 공식샵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리 종류가 워낙 많아서 정확하게 모델명을 치고자 하신다면, 2018 다이어리-어피치

2018 다이어리-라이언 으로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