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상암맛집 김명섭초밥 다녀왔어요~랄라 본문

맛집

상암맛집 김명섭초밥 다녀왔어요~랄라

헤헤좋아여 2015. 8. 16. 18:17

디지털미디어 시티에 적당한 초밥맛집을찾다가

저도 블로그를 통해 알게된 유명한 초밥집

김명섭초밥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아주 비싸거나 그런집은 아니구요.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퀄리티의 초밥을 제공하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초밥집입니다^^;



상암 파출소에서 경기장쪽으로 50m정도 걸으시면 이렇게 딱! 보입니다


아담한 건물이네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데..근처에 넓은 부지가 많더군요..





밖에서 대충 가격대를 눈팅합니다



커플이 먹기에는 달인세트가 좋겠네요

24,000원 입니다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죠..?

학생들도 많이 찾더라구요

난 이렇게 메뉴판찍어서 올려주는 블로거가 제일 좋더라



달인세트를 시키고 대기중입니다



간단한 우동을 주네요



새우튀김도 사이 좋게 나눠먹구요





간장도 하나씩 주네요 ㅎㅎ



짠 드디어 나왔습니다.

하나둘셋넷....12P 씩 나오네요

한끼 식사로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신선하구요

프렌차이즈나 회전초밥과 다르게

일단 생선의 크기가 큼직해서 맘에 드네요

생선이 커서 밥이 안보여야 제맛이니까요 :-)



혼자서 오신 또는 바에 앉아서 한잔씩 하실분들을 위해

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류 가격은 위에 올려드린 메뉴판을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요리에 정을 담아 제공하신다는 김영섭초밥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네요

중앙선 수색역

공항철도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가깝습니다


차량 이용도 주차가 괜찮아서 좋을 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