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할리스 썸머보틀 구매♪ 본문

가성비의영역

할리스 썸머보틀 구매♪

헤헤좋아여 2015. 6. 28. 20:44
할리스커피에서는 여름시즌을 맞아
스파클링 음료를 구매하면
썸머보틀을 단돈 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중이에요

매장별로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품절되면 구매할 수 없다하여
제가 아는 할리스 중 가장 큰 매장인
할리스 합정점을 방문했어요
할리스 합정점은 24시간 운영하고
북 라이브러리도 보유한 3층짜리 매장이니까요 :-)

예상대로 있네요 :-)
3가지종류의 스파클링메뉴의 가격은 5500원
천원을 추가지불하고 구매완료

하얀바탕에 하늘색 글씨가 잘어울리네요


할리스 썸머보틀은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되어 인체에 무해하다고 나와있네요
또한 젖병:-) 소재로 보온 보냉 모두 안심하고 섭취가능♪


투명한 소재에 은색 뚜껑
재질은 플라스틱과 비슷하도 생각하시면되요


크기가늠을 위한 청포도 스파클링 톨사이즈와 비교샷
보틀의 용량은 500ml입니다

청포도 스파클링의 빨대가 독특하다했더니
해피레몬이나 공차처럼 알맹이가 씹히네요
해피레몬 공차 포스팅도 제 블로그에 있으니 봐주시면 좋아요 ㅋㅋ

하루에 4번 오 보틀로 음료를 마시면좋아질거라고 쓰여있네요
정말 그렇게 되기를 바래봅니다

할리스커피 합정역점 썸머보틀 구매후기 마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