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시리얼 추천] 이마트에서 시리얼 첵스초코 고르기 본문

가성비의영역

[시리얼 추천] 이마트에서 시리얼 첵스초코 고르기

헤헤좋아여 2015. 4. 7. 08:22

시리얼 추천해볼게요
저는 시리얼중에 초코시리얼을 좋아해요
콘푸로스트나 아몬트푸로스트도 가끔먹고 했는데
금방 후회하고 초코볼로 돌아가곤 했어요
그러자 정착한것이 켈로그 초코첵스 
마트에가면 첵스초코와 우유두개 사서 귀가하는것이버릇이에요 ㅎㅎ
첵스를사러 이마트를 갔더니 3종 세트가 있네요
영양소와 가격비교 그리고 다 먹어본사람 입장에서 맛 후기를 써볼게요

오리지널 첵스에요 딱봐도 가격이 비싸네요
스테디셀러고 프로모션도 없기때문에 비싼데..마트에서 제값주고사면 손해보는 그런느낌있잖아요 ㅎㅎ

이번에는 첵스 스노우 초코볼입니다
하얀 초코볼들이 첵스사이에 들어있는제품인데
행사중이네요 420g에 3950원

이 제품도 할인중이네요
첵스초코 바나나 스페이스
400g에 3950원
사실 저번에 왔을때 할인하는걸보고 이 제품으로 산 후에 깊은후회를 했었죠 ㅠ

오곡첵스 오리지널은 백그람에 118키로칼로리

스노우볼은 122kcal

첵스 바나나스페이스는 116kcal이에요

포스트에서 나온 오곡 코코볼과

이마트에서 나온 5가지 곡물로만든오곡초코볼도있네요
포스트나 이마트가 켈로그보단 저럼하긴하네요

제가 즐겨먹고 맛본 3가지 첵스맛비교입니다

첵스오리지널은 다들 한번씩드셔보셨을테구요
오리지널에 비교해서
바나나스페이스는 굉장히달아요
답니다
초코첵스의 달달한 초코맛과는 또 다른 그런 약간 가벼운 단맛이나요
사실 제 입맛에는 조금 별로였어요
초코맛보다 사탕맛이 더 난다고 해야하나? 어린아이들이라면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되요..
그 다음은 스노우 초코볼이에요
이것은 오리지널 첵스에 코코볼을 섞은느낌이에요
달달하면서 초코맛이 느껴지는데
왜 코코볼과 초코첵스 맛이 비슷하잖아요
그래서 크게 이질감이 없었어요
바나나스페이스보다 훨씬 조화가 좋다고 생각해요

총평을 하자면 형만한 아우가 없다고
초코첵스 오리지널이 가장 훌륭하구요

나머지 둘중에 하나를 고르자면 스노우 초코볼을 추천드립니다
바나나스페이스는 어린아이들에게 추천하고싶네요
두제품모두 신상품으로 할인중이니 첵스에 질리신분들은 한번쯤 행사를 이용하여 드셔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이만 마칠게요 초코첵스 3종 비교 마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