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스타벅스 단백질 이벤트 후기 본문

일상

스타벅스 단백질 이벤트 후기

헤헤좋아여 2015. 7. 23. 15:12


건강한 하루를 위한 스타벅스
단백질 이벤트기간이라 한번 먹어봤어요
7월13일부터 27일까지 단백질구매시 오늘의커피를 증정하고있어요
아이스 핫 중 선택가능하군요 ㅎㅎ

진열대의 상품을 직접집어서
계산

가격은 4900원


나왔습니다
숟가락과 접시 물티슈를 주시네요


실제 크기 확인을 위하여 담배갑과 비교하여보았습니다
두부사이즈인데 두께가 얇습니다

계란이 반숙이네요
퍽퍽하지않아서 굿♪

귀여운 스트링치즈
유통기한이 넉넉하네요

그럼에도 5g의 단백질보유




단백질 영양성분표에요
201g 178kcal 탄수화물5g 단백질17g 지방 10g 3대영양소가 골고루 포함되어있습니다

두부소스가 달짝지근맛있으나
아 배부르다 느낌은 아니에요
성인남자가 먹기에는 좀 모자라고
여성분들 다이어트 음식으로는 좋겠네요
저렴하고 배부르게 한끼 드실분은
맥도날드 가셔서 행복의나라 토마토 치즈버거에 콜라 3천원에 드시는걸 추천해요

기승전 맥도날드 스타벅스 단백질 포스팅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