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명동마사지 이비스호텔 O2 Body&Foot 후기 본문

일상

명동마사지 이비스호텔 O2 Body&Foot 후기

헤헤좋아여 2015. 5. 3. 22:23

명동엔 발마사지가 굉장히 저렴해요

왜 저렴하느냐? 물으신다면 외국인 관광객이 많아서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중국, 일본인들이 자주 오기때문에 박리다매 식으로 저렴하게 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다녀왔습니다. 사실 저번에 올렸던 포스팅에 있는데요.

이번에 다녀와서 후기를 올려보아요


제가 방문한곳은 명동 이비스앰배서서 호텔 1층에 있는 O2 Body&Foot 이라는 곳이에요





처음엔 우연히 지나가면서 봤어요

발, 종아리 관리가 45분에 18,000원 이라니... 저렴하네요



그래서 방문했어요! 퇴근한 저녁시간에 피로를 풀기위해!




명동 바디앤풋 위치에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가 59-5 1층입니다.



위치가 찾기 어렵지 않아요

보시는바와 같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바로 건너편입니다!

참고가 되시나요..?!



1층 입구로 들어서서 왼쪽으로 꺾으면

사진과 같이 바로 보입니다 반갑네요

설레기도 하구요.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예약을 하고 조금 기다렸어요 30분쯤?

미리 전화를 하고 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02-6361-8299 <- 영업시간은 아침10시부터 새벽3시까지입니다!







락커의 모습이에요

락커가 조금 작긴하네요......그래도 짐을 일단 낑겨-_- 놓고

환복하였어요


족욕을하며 발마사지를 기다립니다

약 5분정도 족욕을 하고 나니

발을 수건으로 닦고 자리로 안내해 주시네요


보시는바와 같이

족욕을 하는 자리가 4자리정도 있어서

기다리면서 차를 한잔 할 수 있어요


전신마사지를 받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저는 발마사지만 받았기 때문에 ㅎㅎ Pass



인기가 굉장히 많은가 봅니다.

아까도 기다렸다고 말씀드렸듯이, 사람이 굉장히 많아요

한국인도 많고 외국인도 많아서

바쁘시면 전화로 물어보고 예약을 한 후에 가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역시나 여긴 명동이니 외국인들을 위한 안내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O2 마사지 샵을 이용하면 같은 건물에 있는 가배드림에서 음료10% 할인 쿠폰을 주는군요

이건 팁이구요


후기를 써볼게요


좋았던점은


1. 저렴하다


45분에 만8천원이라는 요금은 사실 동네에서도 찾아보기 힘든에

이렇게 명동번화가에서 이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웠어요


2. 청결하다


깨끗했어요

호텔1층에 위치해서 그런지 어두침침하고 이런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3. 한국인이다


마사지를 해주시는분이 저만 그랬는지 몰라도 한국분이 해주셨어요

의사소통이나 이런면에서 한국분이 해주시니 더 좋았습니다 ^6;


단점은요


1. 현금으로 계산해야 한다


ㅠㅠ 현금으로 계산해야 위와같은 가격에 받을 수 있었어요

음..저렴하니까 이건 이해해야 할까요?



그 외 단점은 딱히 없는것 같았어요


저렴한가격에 점심시간이나 퇴근후에 가볍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명동 O2마사지..괜찮은 것 같아요

하하하하....

마칠게요

명동 O2 마사지 Body&Foot 포스팅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