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져아

맥도날드카카오프렌즈 인형 무지 레인디어 구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맥도날드카카오프렌즈 인형 무지 레인디어 구매

헤헤좋아여 2017. 12. 26. 19:52

대세는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x맥도날드 콜라보 인형 출시를 듣고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어요. 



세트로 5종을 다 사면 좋으련만 막상 둘 곳도 없고 해서, 그냥 내가 좋아하는 무지만 그것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노린 레인디어 무지만 필요하여 사러 갔어요





생각보다 작다? 는 느낌이 크게 들었어요. 가격은 세트메뉴 구매시 6,900원 세트랑 이것저것 하다보니 12,000원 정도 지출했네요



정말 작네요. 사실 좀 실망했어요 예쁘게 조수석에 앉혀 놓으려고 했는데 콩알만 합니다.





누구나 가지고 있다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과 비교해 봤어요. 큰 차이가 안나죠?




성인남자 손바닥만 합니다.. 그러나 눈이 반짝반짝 거리는게 예쁘긴 합니다.




원래는 조수석에 앉히려 했는데, 컵홀더에 쏙들어가네요. 커피대신 무지 카카오프렌즈x맥도날드 인형 구매기 마쳐요



Comments